안녕하세요.

저번주 금요일부터 계속 힘든 장의 연속이네요.

그간 많이 올랐기에 조정은 불가피 하긴한데... 너무 터지네요...;;

적당히 누르면서 조정을 하지 너무 씨게 누르니 코피 터지겠네요..ㅠ.ㅠ

 

여기에 이재용 석방(집행유예)... 삼성으로 지수를 가지고 놀았네요.

외인 매도 물량을 개인이 다 받아준 꼴이라 흠...

개인물량 나오면 외인이 다시 받아서 주가 띄우겠죠.. 딱 시나리오가 나오네요..

 

그럼 오늘의 상한가 및 급등주 종목 이슈를 살펴보겠습니다.


상한가 및 급등주


[명문제약]

의약품 제조 및 판매

치매 치료제 관련주

이미지 차트

오전 포스팅이 누락 된 것인지...

검색이 안되네요...ㅎㅎ; 치매 관련주 급등 포스팅 있으니 참고 하시길...ㅠ.ㅠ

 

[고려제약]

전문의약품 주력의 중소형 제약업체

치매 치료제 관련주

이미지 차트

 

[경인전자]

SWITCH, REMOCON, THERMOSTAT 제조사업, 자동차용 부품 및 SENSOR 사업

전자부품수출 전문업체, 스위치, 리모콘 등

품절주=상장주식 수 및 유통물량도 적고 대주주 지분율이 높은 주식

이미지 차트

 

[넥센테크]

자동차용 전장부품인 WIRING-HARNESS를 설계, 제조하여 자동차부품 모듈업체 및 자동차업체에 공급

자율주행 플랫폼 전문 자회사 엔디엠(NDM)의 파트너사인 우모(UMO)를 통해

자율주행 음성인식 기업 아폴로(Apollo)의 핵심 기술력을 확보

이미지 차트

 

[삼일제약]

의약품 제조 및 판매

지방간 신약 관련 급등

이미지 차트

 

[뉴프라이드]

복합운송(인터모달)에서 소요되는 환적차량 전용타이어의 제조 공급 및 차량과 장비에 대한 정비서비스

60억규모 3자 배정 유상증자

이미지 차트

 

[엠에스오토텍]

자동차의 골격이 되는 차체 부품의 제조, 공급 및 판매회사(현대, 기아 납품)

수소차 관련주)

이미지 차트

 

[대동기어]

대동공업 계열사로서 자동차 및 농기계 등의 동력전달장치용 부품 및 트랜스 미션 전문 제조 업체

이미지 차트

 

[씨트리]

완제의약품과 원료의약품의 개발 및 제조

(치매 치료제 관련주)

이미지 차트

 

[SGA솔루션즈]

보안운영체제, 전자서명(PKI)을 기반으로 한 응용 보안 및 전자문서 솔루션 사업

엔드포인트 보안의 정보보안 사업, 모토로라솔루션 무전솔루션 판매를 통한 물리보안 사업

(블록체인 관련주)

삼성과 블록체인 인증 본격 시행 -

암호 기반 인증 및 전자사업 사업부문을 물적 분할해 에스지에이블록체인을 신설

이미지 차트

 

[동양네트웍스]

시스템통합, 아웃소싱 서비스업 및 골재 등 원부자재 가공 및 유통과 B2B 구매대행서비스의 거래를 통한

기업소모성자재 등의 유통서비스업

(블록체인 관련주)

블록체인 시스템통합(SI) 및 보안 기술 보유

이미지 차트

상위 15 종목 리켐을 제외 한 나머지 종목들 인거 같네요.

치메 관련주, 블록체인 관련주 등 골고루 있는데...

장이 안좋아서 이정도 인듯...

 

그럼 잘 살펴 보시고 눌림목 이나 이평선 공략을 해보시면 좋을 듯 싶네요.

그럼 성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