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액분, 삼성화재 고배당 강세 등

주식/특징주 2018. 1. 31. 11:08

안녕하세요.

간만에 금일 특징주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액분!!

이거 크네요... 5:1도 아니고 10:1도 아닌 50:1!!

이거 좋은면도 있지만 껄끄러운 면도 있어 보이네요.

 

우선 삼성전자의 주당 가격이 비싸서 소액주주들은 접근할 생각을 못했던게 현실인데요.

50:1이면 소액주주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거죠.

그 만큼 자금유입과 일 거래량이 엄청나게 늘어나겠네요.

 

그럼 금일 오전 특징주를 알아 보겠습니다.


[삼성전자]

CE부문 (TV,냉장고 등)과 IM부문(스마트폰 등 HHP,네트워크시스템 등)

DS부문(DRAM,모바일AP,LCD패널 등), Harman(인포테인먼트 등)

글로벌 기업

(액면분할 소식에 급등, 올해 D램 20%, 낸드 40% 성장 전망, 갤럭시S9, MWC에서 공개 예정)

이미지 차트

일단 현재가지는 비쌈...

빚져가며 사고 싶지는 않네요..ㅎㅎ

60선 중기 이평선도 뚫은 상태고 지지 여부만 확인 하시면 되겠네요.

[삼성화재]

시장점유율 1위 대형 손해보험사

손해보험업과 제3보험업을 핵심사업으로 영위

고배당 정책에 강세, 보통당 1만원 책정

이미지 차트

오늘 같은장에 삼성에서 큰거 하나씩 터트렸네요...

5일선 지지 여부 확인 하시면 되겠네요.

 

[이아이디]

유류도매, OMS, 컨텐츠 제작 및 유통, 화장품의 제조 판매 및 수출 사업을 영위

세화아이엠씨 주요주주 바이오 기대감에 상승

이미지 차트

장이 별로라 그런지 삼성말고는 눈에 띄는 기사도 없네요..ㅎㅎ

이외 상한가를 기록한 세화아이엠, 품절주 양지사, 신라섬유, 코데즈컴바인 등이 보이네요.

그간 많이 올라서 조정구간이 진행 되는 것이니

눌러 주는 종목 중 괜찮은 종목을 찾아 보시는 것이 좋겠네요.

 

그럼 성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