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오전장 특징주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주 부터 가상화폐 관련 이슈가 있었죠.

금요일과 오늘 단타 자리가 충분히 났었는데...

어떻게 대응은 잘 하셨나 모르겠네요.

장외 상승시 갭자리 지지여부를 반드시 확인 하고 접근해야 손실이 없는데요.

시가를 지지 하지 못하는 종목은 패스 하셔야되는데...

이 부분은 나중에 매매방법으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금일 오전장 특징 주를 알아 보겠습니다.


화학 관련주


주요 화학주가 일제히 강세

중국 춘제(春節·설) 연휴를 앞두고 재고 확충 수요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라는 분석

남해화학(5.91%), 한화케미칼(5.68%), SK케미칼과 대한유화도 5%대 상승(

롯데케미칼과 LG화학등도 2%대의 상승세

화학제품 원료인 납사 가격이 안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기초유분가격이 강세

 

2월 중순 춘제 연휴를 앞두고 본격적인 재고 확충이 발생하고 있기 때문이며

기초유분 강세로 순수화학업체인 NCC 기업들의 1분기 실적 강세가 예상


가상화폐 테마주


말많은 가상화폐 폐쇄건이죠.

오전 입장 발표 전에 엄청나게 움직였죠.

향후 범정부 차원에서 충분한 협의와 의견조율 과정을 거쳐 결정할 예정 이라고 하네요.

[주식/가상화폐 관련] - 가상화폐 거래소 테마주-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靑해명...!!

 

가상화폐 실명제는 진행 하는 것으로 가닥이 잡히는 듯 싶네요.

해서 오전에 관련주들이 엄청난 불꽃을 품었죠.

금요일과 오늘..ㅎㅎ

단타를 잘하신 분들이라면 분명 수익이 났을 듯 싶은데

기준없이 들이 댔다면 손실이 발생 하셨을 수도...ㅠ.ㅠ

 

가상화폐테마주는 반드시 코인 동향을 살피면서 접근 하시기 바래요.

급락하면 해당 테마주도 자빠뜨리니 조심해서 나쁘지 않겠죠?


아시아나항공


실적 개선 기대감에 급등

화물 단가 상승과 국제 여객수송량 증가로 화물과 여객 두 부문의 강한 업황 개선이 예상

지난 4분기 영업이익 추정치를 종전대비 49.2% 상향한 781억원

이는 전년 동기 대비 94% 급증한 수준으로 시장 컨센서스도 42.7%를 웃도는 규모

이미지 차트

추가 상승이 가능할 듯 하네요.

5일선 이탈 여부 체크 하시면서 접근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엠젠플러스


유전자 치료와 장기이식 등 바이오·의료 산업에 대한 규제를 완화할 것으로 알려지면 엠젠플러스가 강세

보건복지부 등은 유전자 치료와 장기이식의 규제를 네거티브 방식으로 전환하는 방안을 추진

특별한 예외가 아니면 모두 허용하는 ‘포괄적 네거티브 규제’를 적용

원칙적으로 모든 질병에 허용하고 예외적인 금지사항만 규정하는 방식으로 바꿀 예정

 

엠젠플러스는 인간의 특정질환에 대한 면역이 결핍된 돼지를 개발해

인간에게 치명적인 질병연3세대 크리스퍼(CRISPR-Cas9) 유전자 가위기술을 보유구용 돼지를 개발

3세대 크리스퍼(CRISPR-Cas9) 유전자 가위기술을 보유

이미지 차트

윗꼬리가 많은 것으로 보아 악성 매물들이 나오는 것 같네요.

이 종목도 5일선 이탈 여부 체크 하면서 접근 하시면 될 듯...

 

이정도가 금일 오전장 특징주 인 듯 싶네요.

 

그럼 성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