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전장 특징주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작성 기준 상한가는 링크제니시스 한종목으로 확인 되네요.

무상증자 권리락 효과로 인한 상한가!!

기준가는 1,5000원 이라고 하니 그 선까지는 올라 가겠지 싶네요.

그럼 오전장 특징 주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페스신소재]

반도체와 LED의 제조에 사용되는 소재를 제조하는 기업

반도체 칩 외부를 밀봉하는 재료인 EMC(에폭시 몰딩 컴파운드)와 LED 칩을 보호하는 소재 CMC(클리어 몰딩 컴파운드)를 제조 및 판매

(최대주주 지분 매각 설)

이미지 차트

상간가를 찍고 흘러 내린 모습인데요.

어제까지 외인의 수급이 많았으며 오늘은 대략 2만6천주를 매도 한것으 보입니다.

정확한 수치는 장이 종료 되야 알겠지만 현재 흐름상 외인이 일부 물량에 대해 차익 실현을하는 것 같네요.

그냥 위 차트로 봤을때 단기 고점 부근이네요.

물릴 수 있으니 단타를 하실 분들은 손절가를 필히 잡고 접근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영인프런티어]

항체 제조 및 항체신약개발, 과학기기 제조 및 판매

항체 생산 및 판매, 항체신약개발 등의 바이오사업부와 생명공학 관련 과학기기 및 소모품을 공급하는 과학기기사업부

지속적 신규라인개발과 안정화에 따른 매출상승 및 수익 상승이 실적증가

(외인 4거래일 연속 매수, 기관 5거래일 연속 매도)

이미지 차트

외인이 매수 했다는 것은 무언가 있기 때문에 매수를 했겠죠.

매출액도 사상최대 실적을 기록 했다고하며, 박스 구간을 탈피하는 장대 양봉이 나왔네요.

오늘 나온 양봉을 기준으로 매매를 하시면 될 듯 싶습니다.

 

[에스에프씨]

태양광 모듈 사업

태양광 모듈의 부품소재인 백시트와 기타필름(인쇄물 보호용 라미, 실사 출력소재) 제조 및 판매

미국 에어비타사의 전환상환우선주 인수설

이미지 차트

카더라는 조심해야 되는거 아시죠?

저점대비 150%가 넘게 오른 상태이고 볼벤 상단과도 이격이 있는 상태라

조정은 불가피할 듯 싶습니다.

[이화공영]

토목, 건축 및 산업플랜트 등의 건설

건축공사에는 아파트, 오피스, 제약시설물 등을 중심으로 시행

토목공사는 정수처리시설공사, 교량공사, 토지조성공사 등을 중심으로 한 공동도급이행방식으로 시행

(4대강, 정치 테마주)

이미지 차트

이화공영이외 특수건설도 올라 오는 모습이네요.

선거까지는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으나 관련주들이 움직이는 모습을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상투조심 하시길....

 

[화신테크]

자동차용 프레스 금형의 제조, 판매

자동차용 일반 프레스 금형뿐만 아니라 고부가가치 제품인 Hydroforming 및 Hot Press Forming등 특수금형을 제조, 판매

(전기차 테슬라 관련주)

이미지 차트

전기차 관련주로 알고 있는데 관련주들이 한번씩 움직여 주고 있네요.

전고점 부근을 넘어준다면 추가 상승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아프리카TV]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 브랜드로 유저가 주인이 되는 새로운 뉴미디어를 제공

특별한 기술이나 장비, 비용 없이도 누구나 쉽게 PC나 모바일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라이브 방송 가능

이미지 차트

특별한 이슈는 검색이 안되네요.(장 마감 후 확인 될 듯...)

외인과 기관이 쌍끌이 매수를 했습니다.

자리는 좋아 보이네요.

이외 휴맥스홀딩스, GH신소재, 대성미생물, 선데이토즈등이 급등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단타나 스캘핑은 당일 급등종목에서 자리보고 들어 가시면 됩니다.

(손절가 필!!)

 

그럼 성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