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금일 급등중인 종목 중 이슈가 있는 종목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중이라 급등주 순위가 계속 바뀌기는 하겠네요.

안철수 테마주가 많이 움직이는데

지방선거를 앞두고 시총이 가볍거나 바닥을 박박 기던 종목들이 먼저 움직이는 것 같네요.

 

금융감독원은 6월 지방선거를 앞두고 테마주에 대한 감시를 강화한다고 하니

정치 테마주는 조심해서 접근을 하시기 바랍니다.


[동성제약]

의약품의 제조,판매

광역학치료(PDT) 사업으로 신성장 동력을 확보

이미지 차트

일봉상 5파동 또는 쌍봉인 것 같네요.

전고점 23,600원을 뚫고 지지한다면 조금 더 상승하지 않을까 싶긴 한데...

(이런 차트는 위험부담이 크기에 길게 들고 가는 것은 비추)

단기 대응 시 30분봉에서 일선 이탈시 매도

10선 반등 시 매수 정도로 접근 하시면 될 것 같네요.

 

[태원물산]

국내외 각 시멘트사에 시멘트용 인산정제석고를 공급, 보온방음의 불연성 석고플라스터 및 비료용 원료를 개발

자동차용 워터펌프를 제조, 판매

이미지 차트

오늘 거래터진 양봉이 섯네요.

눌러줄 때 잡아보는 것도 방법일 듯 싶습니다.

30분봉상 5일선 지지를 한다면 좋겠지만 흐른다면 2~3일정도 조정을 주지 않을 까 싶네요.

 

[써니전자]

수정진동자 및 응용제품 제조판매업, 전자제품 및 부품제조판매업, 통신기기 및 부품 제조 판매업 등을 영위

이미지 차트

이것도 안철수 테마주죠.

흐름이 비슷하니 위 내용을 참고 하셔서 대응 하시면 될 듯 싶습니다.

 

[안랩]

글로벌 통합보안 기업

솔루션과 전문적인 서비스 체계, 컨설팅-솔루션-관제 등 시큐리티 라이프 사이클 상의 기술 및 서비스를 자체 역량으로 제공

이미지 차트

안랩이 대장주죠?

3개 의 차트가 비슷한 모습으로 움직이고

30분봉 또한 비슷한 모습으로 흘러 가고 있습니다.

참고 하셔서 대응 하시면 되겠네요.

[에이텍티앤]

에이텍에서 인적분할하여 신규 설립된 회사

에이텍의 교통카드 솔루션 사업부문을 영위

RFID기반의 스마트카드 교통요금 결제단말기를 제조 및 공급하고 유지·보수 용역을 제공

주요제품은 버스단말기, 지하철단말기, RFID단말기 등

이미지 차트

이재명 테마주죠.

일단 에이텍티앤이 먼저 움직이는 듯 싶네요.

이 후 에이텍이나 관련 테마주 움직임을 체크 해 보시면 될 듯 싶습니다.

 

[모헨즈]

 레미콘 제조 및 판매

연결대상 자회사로 덕원산업과, 코모텍. 덕원산업은 레미콘 생산업체이며 코모텍은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

이미지 차트

이유가 있으니 움직이겠죠?

찾는데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광진신업도 단타가 가능한 자리로 보이네요.

그럼 투자에 참고 정도만 하시고

슬슬 정치 테마주 정리를 해 둬야겠네요.

 

그럼 성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