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시간외 상승한 종목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왜 장중에는 조용하다 시간외 거래에서 상승을 했을까요?

물론 1주 거래로 상한가를 만들어 놓은 종목도 있지만

그런 종목은 배제하고 몇 종목 추려 봤습니다.

그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외 상승 종목 파해치기!!


[한독]

이슈는 CMG제약과 한독이 표적항암제 'CMG2014''를 공동개발을 했다고 합니다.

근대 왜 이제와서 그럴까요?

CMG 제약이 투경 및 3거래일 단일호가가 진행 된다는 것 같네요.

이에 한독이 수혜를 받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공동개발인데 아직까지 덜 움직인 걸로 봐서는

어느정도 탈력받을 때도 됐지 싶네요.

한독 주봉 입니다.

9% 상승(29,450원) 갭을 띄워 출발한다는 가정하에

차트에 대입을 한다면...!!!

그냥 말아 올려도 머라 할말이 없을 듯..ㅎㅎ

대신 28,000원은 지지 해야겠죠.

차트상 35,000원까지는 매물이 별로 없고

현구간이 단기로 봤을 때 제일 많은 구간이네요.

 

천원 단위로 짤라서 대응 하시면 되지 싶은데..

내일 시가를 깨지 않는다는 조건하에 스캘이나 해봐야 겠습니다.

어제 포스팅한 한일단조와 아침 시황글에도 적었지만

갭띄운 후 시가를 깨면 그 종목은 힘이 없다는 것이니

안보는 것이 정신건강에 이롭겠죠.

 

[삼보모터스]

이미지 차트

특별한 이슈를 찾지 못 했습니다!!

단지 전기차와 현대쪽에 연관이 있는 듯 싶은데...

시간외 상승 종목 중 하나로

내일 급등이나 나온다면 단타정도로 접근 해볼만 하겠죠.(120선정도 까지..)

(이슈는 제가 못찾아서 그런 것일수도....)

[에이치엘사이언스]

석류 추출물 특허권 취득 했다고 공시가 떳네요.

 

일단은 제가 좋아하는 자리는 아니네요..ㅎㅎ

애누리를 좀더 준다면 빨간 라인양봉의 아랫꼬리 까지 손절라인 잡고

대응한다면 괜춘 할 듯 싶기도 하네요.  

근데 주봉 이격이 쫌 있어서 그냥 관종 해봐야 겠습니다.

 

[대성파인텍]

시간외 2%대 상승 종목 입니다.

제3자유증 공시가 나왔네요.

운영자금 조달 목적이 아니기에 관심이 쫌 가네요.

(에너지사업부 이전  및 생산, 판매 활성화)

보통주 309만7914주가 주당 1555원에 발행, 총 발행금액은 48억1725만6270원

 신주의 상장 예정일은 2017년 12월 20일
박스권 아래로 간다면 관종삭제!!

 

이정도가 되겠네요.

몇종목 더 있었는데 관리종목이거나 최대주주변경(현대정보기술) 건이네요.

위 차트분석은 지극히 개인적이 주관이며

참고 정도만 하시는거 아시죠?!! ㅎㅎ

 

그럼 성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