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치매 관련주를 알아 볼까 합니다.

역시나 오늘 장도 힘든 하루가 되겠네요.

이 힘든장에도 불끈하는 테마가 있으니... 치매 관련주가 되겠네요.

인구 고령화로 치매환자 및 치매관리비용이 급격히 증가하자 근본적 해결방안 마련이 필요하다는 판단에서

오는 2020년부터 2029년까지 치매연구개발 사업에 투입할 1조1054억원 중에서

80.8%를 부담할 방침인데요.

세부적으로는 치매 원인을 규명하고 예방 관리 기술 등을 개발하는 데 2091억원

영상 진단의 정확도를 향상시키는 등 혁신형 진단에 2109억원

신약 개발 등 맞춤형 치료에 2123억원

치매 환자를 돌보는 데 드는 부담을 줄여주는 체감형 돌봄 기술 개발에도 1931억원

지원할 방침이라고 하네요.

 

그럼 관련주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치매 관련주


[명문제약]

의약품 제조 및 판매 사업

(치매치료제 제약업체)

이미지 차트

 

[씨트리]

완제의약품과 원료의약품의 개발 및 제조

(치매치료제 제약업체)

이미지 차트

 

[유유제약]

의약품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는 전문의약품 회사

(치매를 예방하는 치료제 타나민제조 및 판매)

이미지 차트

 

[메디프론]

컨텐츠 제공 서비스 사업, 유통사업부문의 IT사업, 신약사업

(알츠하이머성 치매치료제, 비마약성 강력진통제 등 개발, 치매진단키드 개발)

이미지 차트

[고려제약]

전문의약품 주력의 중소형 제약업체

이미지 차트

 

[환인제약]

의약품을 제조하여 병원 등에 판매

(치매치료제 개발 및 시험 진행 중)

이미지 차트

 

이정도가 될 것 같네요.

단타를 노리실 경우 3, 5분 봉에서 눌림목이나 특정 이평선 공략을 하시면 될 것 같네요.

 

그럼 성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