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행과 레저 관련주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장은 그닥 좋아 보이지는 않을 듯 싶네요.

이런날은 쉬면서 공부하시고

힘든장에 무리하게 투자해서 스트레스 받는 것보단 하루 정도 쉬시길...

최근 들어 명절때 해외 여행을 나가는 분들이 많죠?

이때문에 항공권 가격도 뛰고

여행사들도 저마다 새로운 패키지를 만들어서 팔고 있구요...

 

올해도 어김없이 연휴기간에 해외 여행을 많이 가는 것으로 보이네요.

2018년 설 연휴기간 해외여행 예약건수는 전년 설 대비 200%이상 급증 했으며

국내 여행 예약건은 많이 줄었다고 합니다.

해외로 많이 나간다고 하지만 명절 때 교통정체는 피할 수 없겠죠...ㅎ

 

그럼 여행, 레저 관련주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레저 관련주


[하나투어]

일반여행업(여행알선) 및 컴퓨터 프로그램 개발 및 보급 등 일반여행업(여행알선)

국내 1위 여행업체로, 내국인의 해외 여행 증가 수혜주

호텔 사업과 시내면세점 사업 진출로 사업다각화 본격화

이미지 차트

현재 기준으로 단기 접근 하시는 것이 좋ㅇ르 듯 싶네요.

하단 20선 이탈여부 확인 필요...

 

[모두투어]

 인,아웃바운드 여행업과 호텔업, 관광산업

국내 여행업계 2위 기업

국내외 여행 상품에 주력해 내국인의 해외 여행 증가

자회사 ‘모두관광개발'을 통해 호텔사업 육성 중

이미지 차트

모두투어도 20선 지지여부 확인 후 단기로만 보시는 것이 좋을 듯 싶네요.

 

[인터파크]

 투어 사업, ENT 사업, 쇼핑 사업, 도서 사업

성장동력은 여행사업으로 온라인 항공권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 확보

이미지 차트

인터파크는 1차 상승이 완료된 시점으로 보입니다.

눌림목 공략을 하신다면 전고점 까지는 가주지 않을까 싶네요.

 

[참좋은여행]

여행패키지, 항공권 등을 판매

여행사업 집중 육성

이미지 차트

참좋은여행도 눌림목 공약 하시면 전고점까지는 가 줄듯 싶네요.

[세중]

여행알선 및 항공권판매, 화물운송업 등을 영위

B2B(기업간 거래) 주력의 여행 사업자, 주 고객사는 삼성그룹

이미지 차트

세중도 단기로 오를만큼 오른 위치같아 보입니다.

추가 상승여력은 있어 보이니 5일선 지지여부 확인 후 접근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우성아이비]

수상레저 및 스포츠용 보트 제조 전문 벤처기업

서핑보드, 카약, 래프팅, 낚시용 보트 등 레저용 공기주입식 보트 제조

이미지 차트

우성아이비는 20선 지지여부가 중요할 듯 싶네요.

주봉상 60선 저항을 뚫어야 할 듯...

 

[이월드]

이랜드그룹의 테마파크 운영업체

테마파크 내에서 티켓, 음식료, 잡화상품 등을 판매. 외식, 여행, 콘텐츠 등으로 사업다각화 진행 중

이미지 차트

이랜드는 2,000원 선 지키는 것을 보질 못 했네요..

단기 접근 시 2,000원 언저리에서 정리 하는 것이 좋을 듯 싶네요.

 

그럼 성투하시고 오늘 같은날은 무리한 투자보다 관망 하시는 것이 좋을 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