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일 특징주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내내 국내 증시는 참 대응하기가 힘드네요.

연말이기도 하고...

올해 산타는 집에 가버린 듯...(산타렐리는 개뿔....ㅠ.ㅠ)

거기에 비트코인으로 자금이 쏠려서 주식장이 더 힘든 듯 싶네요.

연말까지는 그냥 조심 스럽게 접근 하는게 좋을 듯 싶네요...

연기금 코스닥 자금 투입도 내년이나 되야 결론 나올거고

이래저래 힘든 장의 연속 인 듯....

 

지금이 오후 2시정도 되는데요.

특징주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한가 종목, 가상화폐관련주 제외)


휴온스글로벌


인적분할을 실시한 분할존속회사로서 분할 전 사업부문을 제외한 투자사업부문과

보톨리눔독소 제품사업을 영위함과 동시에 지주회사로서의 역할을 수행

(휴온스, 휴메딕스등)

휴온스글로벌과 자회사 휴온스, 휴메딕스가 일제히 상승세

주력 상품 '휴톡스'를 앞세워 실적 개선을 이룰 것이라는 예측

이미지 차트

일, 주, 월봉 모두 괜찮은 것 같네요.

저도 이종목 2만원 중반대에 진입해서 수익을 봤던 종목인데...

엄청 올랐네요.

흐름은 좋아 보이네요.


한신공영


건축과 토목, 플랜트 등 국내 및 해외 건설사업을 영위해 온 종합건설업회사

신재생에너지 사업으로 사업다각화를 추진

선별 수주, 원가 관리, 우수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기존 사업 역량을 강화

 

4분기 실적 초강세 예상

4분기 실적은 매출액 5938억원, 영업이익 309억원으로 전년비 각각 5.4%, 27.6% 증가

이미지 차트

일봉상 높아 보이기는 하지만

주봉이나 월봉은 이제막 시작하는 단계네요.

눌러주는 시점을 잘 찾아서 접근하면 좋을 듯 싶네요.


메디포스트


제대혈 보관, 건강기능식품 판매, 줄기세포치료제 개발 및 판매,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판매 사업을 영위

 

관절염 치료제인 ‘카티스템’ 성장 기대에 강세

메디포스트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연골재생 줄기세포치료제 카티스템은

최근 가격상승과 판매증가가 동시에 이루어지고 있어 향후 회사의 흑자전환에 본격적으로 기여할 전망

이미지 차트

나쁘진 않네요.

중장기로 봐도 될 듯 싶은데...

우선은 전고점인 109,400원을 뚫고 더 가느냐가 관건 일 듯...

 

장이 안좋아서 그런가...

눈에 띄는 종목이 없네요...

자금도 가상화폐쪽으로 다 쏠리고...

역시 무리한 투자 보다는 관망하다가 재무가 좋고 저가로 빠진 종목 골라잡는게 이득일 듯...

 

삼성전자는 기대실척치가 안나와서 빠지고

덕에 코스피 지수와 삼성계열사도 다 흐르는 중...

대형IT주도 다 빠지고...

이건 머 어떻게 할 수가 없네요.

 

위 종목들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차트를 골라서 올린 것이니 투자에 참고 정도만 하시길...

추천주가 아니며 투자는 본인 판단으로 하시는 것 아시죠?!

 

그럼 성투 하세요!!